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본 홈페이지(블로그)에 등록 및 표기 되어 있는 "오리지널 디자인 콘텐츠" (직접 제작한 디지털 일러스트 및 모든 디자인 요소들)의 지적 재산권은 리즈픽스(LizzPixx)에게 있습니다. ( 등록되어 있는 모든 팬아트 'Fan Art' 콘텐츠 제외 ) 

본 이용약관에 기술되어 있는 이용범위 외 무분별한 사용권 침해 및 지적재산권 침해하는 행위가 적발될 시 법적인 조치를 가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LizzPixx 재능기부(무료나눔)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이용약관

본 홈페이지(블로그)에 "무료나눔"혹은 "재능기부"이라고 표기 및 등록되어 있는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의 사용 범위 안내 입니다.

 

A - 개인적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B -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C - 수정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단 수정하였다고 해도 배포는 금지합니다.)

D - 원작자 외 배포는 금지합니다.

E - 판매용도는 금지합니다.

 

1. 본 창작물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및 기타 디자인 창작물)의 지식 재산권은 lizzpixx(리즈픽스)에 있습니다. 

 

2. 본 창작물은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본 창작물을 임의로 수정하여 개인용도 및 상업용도 사용 가능합니다.  (단 재배포는 금지합니다.)  

 

4. 본 창작물은 원작자 외에 2차배포(재배포)를 금지 합니다.   본 창작물은  온/오프라인, 상품, 광고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본 창작물을 유료로 배포, 판매 혹은 어떠한 형태로든 임의 수정 및 개작하여 재배포 하는 것은 금지합니다.

 

5. 그밖에 본 일러스트레이션 혹은 디자인 창작물의 취급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계약, 불법행위 혹은 다른 일로 하여금 발생하는 일반적, 특수적, 간접적, 부차적 혹은 필연적 손해를 포함하는 소송, 손해, 혹은 기타 책임에 대한 의무를 가지지 않습니다.

 

 

 

 

 

C와 D 항목에 대한 추가 내용

여기서 언급하는 "배포"의 경우 적절한 사용처 및 사용 용도에 쓰이는 경우가 아닌 제3자에게 나누거나 업로드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 홈페이지에 및 블로그에 업로드하여 다운로드를 권하는 행위(배포)는 불가합니다.

- 콘텐츠 쉐어 사이트에서 무료사용 업로드 혹은 유료판매용으로 업로드하는 행위는 불가합니다. (E 항목과 유관)

 

모든 팬아트 (FanArt) 콘텐츠는 모든 본 사용범위 이용약관에 제외됩니다. 

팬아트-FanArt 콘텐츠의 경우 재능기부(무료나눔) 대상이 아닙니다.

팬아트-FanArt 콘텐츠는 "오리지널 디자인 콘텐츠"가 아닙니다. 

팬아트-FanArt 콘텐츠는 팬심에 의한 지극히 개인적인 2차 창작 콘텐츠입니다. 모든 저작권 및 지식 재산권의 권리가 저에게 있지 않습니다.

(해당 2차 창작물에 대한 원작자 혹은 초상권을 가진자에게 모든 권리가 귀속됩니다. 원치 않을 경우 요청하시면 해당 2차 창작물은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